어떤 방안이 궁금하시나요?
인원 수급 방안
✓ KOES 인재 POOL을 통한 채용
(인재 DB시스템, 지인추천 등)
1단계. 최우선 인력 확보
2단계. 2차 수급방안
3단계. 수시 수급방안
4단계. 3차 수급방안
인력 관리 방안
정기 간담회 개별면담
관리자와 근무자들 사이에 정기적인 면담과 개별 면담을 통해 회사에 건의하고 싶은 내용이나 평소 말하지 못했던 부분을 청취함으로써 근로자의 애로사항을 해소
제안제도
현장 근무자들의 각종 애로사항 / 안전사고예방 / 생산성 향상 등에 대해 자유롭게 제안함으로서 업무개선에 활용하고 포상 진행
복리후생
자체 취업규칙에 근거한 합리적 복리후생 실시 구성원간 소통 강화 궁극적으로 자발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유도
자체교육
주 / 월 / 분기 단위로 각종 교육 진행
현장 인력의 모든 통제는 코에스에서 전담하고 고객사는
당사 책임자와의 업무 협의를 통해 작업을 지시합니다.
1. SLA : Service Level Agreement
2. BSC : Balanced Scorecard
어떤 방안이 궁금하시나요?
도급 인력 운영 리스크 관리 방안
인력 결원 방안
예방조치
결원발생 시 사후 조치
인원 수급 방안
✓ KOES 인재 POOL을 통한 채용 (인재 DB시스템, 지인추천 등)
1단계. 최우선 인력확보
2단계. 2차 수급방안
3단계. 수시 수급방안
4단계. 3차 수급방안
원청사/도급사간 업무 협의 방안
긴밀한 협조체계를 통한 서비스 수준 향상
구분 | 정기회의 | 수시/비정기회의 |
개최 시기 | 매월 1회 | 안건 발생 시 |
고객사 | • 운영실적 및 이행상황 검토 • 요청 사항 협의 • 기타 운영에 관련된 업무조율 | • 기타 운영상 안건 발생 시 |
코에스 | • 월간 운영 성과 현황 및 계획 보고 • 운영지원 및 개선사항 협의 | • 산재 및 클레임 등의 긴급한 협의 • 기타 운영에 관련된 안건 발생 시 |
인력 관리 방안
정기 간담회 개별면담
관리자와 근무자들 사이에 정기적인 면담과 개별 면담을 통해 회사에 건의하고 싶은 내용이나
평소 말하지 못했던 부분을 청취함으로써 근로자의 애로사항을 해소
제안제도
현장 근무자들의 각종 애로사항 / 안전사고예방 / 생산성 향상 등에 대해
자유롭게 제안함으로서 업무개선에 활용하고 포상 진행
복리후생
자체 취업규칙에 근거한 합리적 복리후생 실시
구성원간 소통 강화 궁극적으로 자발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유도
자체교육
주 / 월 / 분기 단위로 각종 교육 진행
현장 인력의 모든 통제는 코에스에서 전담하고
고객사는 당사 책임자와의 업무 협의를 통해 작업을 지시합니다.
1. SLA : Service Level Agreement
2. BSC : Balanced Scorecard
도급 인력 운영 리스크 관리 방안
인력 결원 방안
예방조치
결원발생 시 사후 조치
원청사/도급사간 업무 협의 방안
긴밀한 협조체계를 통한 서비스 수준 향상
구분 | 개최 시기 | 고객사 | 코에스 |
정기회의 | 매월 1회 | • 운영실적 및 이행상황 검토 • 요청 사항 협의 • 기타 운영에 관련된 업무조율 | • 월간 운영 성과 현황 및 계획 보고 • 운영지원 및 개선사항 협의 |
수시 / 비정기회의 | 안건 발생 시 | • 기타 운영상 안건 발생 시 | • 산재 및 클레임 등의 긴급한 협의 • 기타 운영에 관련된 안건 발생 시 |
주식회사 코에스
대표 : 장종훈
전화번호 : 032-715-5980 | 이메일 : koes0123@koes.kr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15,
4층 407호(청라동, 청연프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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